드래곤볼 셀 실사판 모습 그림

 

 

 

 

약간 훈남의 느낌이

나네요

땅속에서 쳐 박혔다가

자연스럽게 일어난거같아요ㅋ

 

 

 

 

자신감 넘치는군요

 

커피한잔

 

 

 

 

헐 셀의 초기모습때

사람들의 체액을

빨아먹는 장면이

이런 느낌이 나게 하네요..

정말 무서울거 같네요

 

 

 

 

몸이 기름이 있는것처럼

윤기가 있네요

정말 곤충같은 느낌도 나요

헉4

 

 

 

 

하늘을 날면서

에네르기파를 쏘는 모습!

 

 

 

 

그래픽으로 만든거같은데

그냥 모습만 봐도

포스가 느껴지네요

 

 

 

 

허물을 벗고

태어나는 셀의 모습

정말 디테일하고

표현을 정말 잘했네요

 

하트3

 

 

 

 

헐ㅋ 나 같아도 저런모습

안에 들어가는건 정말

싫겠네요..

 

 

 

 

오반한테 어퍼컷 맞는 모습

명장면이죠ㅋㅋ

뒤에 깨알같이 천진반이

보고있네요

 

슈퍼맨

 

드래곤볼 셀 실사판 모습 그림

역시 예술적입니다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