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에서 나오는 주인공

손오공의 실사판 모습입니다

여러 작가분께서 손오공의

실사모습을 그려보았는데요

정말 실력이 뛰어납니다

 

정말 잘생기게 그리셨네요

눈빛이 살아있습니다

 

 

프리더와 싸우는 초사이언

상태인 손오공...

분노때문인지 눈동자가

파란색이에요...;;

 

 

몸의 근육이 살아있네요

 

 

옷이 넝마가 된 손오공

적을 내려다보는 모습입니다

 

 

오글거리는 장면이네요ㅋㅋ

썩소를 짓고 있습니다

 

 

순간이동을 하고 있는 모습

 

 

분노로 인해 머리까지 타오르네요

초사이언 상태가 될려는거 같습니다

정말 실제로 보면 저런 모습일수도...

드래곤볼 손오공 실사판 그리신분들

대단하신거같습니다

저도 그림연습좀해서 한번 그려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