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드래곤볼 후반에 나오는 마인부우

실사판 그림을 한번 보겠습니다ㅎㅎ

저가 개인적으로도 마음에

 들어하는 마인부우 입니다

 

 

 

 

분노에 찬 원래모습의

마인부우입니다

만화책에선 귀엽긴만

했는데 실사판으로 그려놓으니

혐악하게 생겼네요...;

 

 

 

 

왠지 기가 느껴지는

모습입니다

표정에도 당당함이 살아있네요

 

 

 

 

뚱땡이 마인부우

바비디랑 같이 있는데

왜 저렇게 밉상이죠ㅋㅋ

 

 

 

 

지구를 날릴려는 모습

기 덩어리가 무시무시 하네요

 

 

 

 

눈 맞추치면 바로 죽일거같은

모습이네요...

몸에 피자국이 있는게

무서워요..

마인부우의 악의감정을

잘 표현한거 같네요

 

 

 

 

살의가 가득찬 미소

 

 

 

 

헐 징그럽네요

 

 

 

 

그래픽으로 만든거같은데

군더더기가 없이 근육질에

강해보이네요

 

 

 

 

마인부우의 사악한 마음을

표현해준 그림 같네요

예술적이에요

 

 

 

 

미소를 띄고 있는 모습

 

 

 

 

 

 

바비디 머리 같은데

디테일하게 그렸네요ㅎㅎ

치아 하나하나 정교합니다

 

드래곤볼 마인부우 실사판 그림은

여기까지입니다ㅎㅎ

재밌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