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에서 손오공의 라이벌이자

2인자인 베지터 입니다

저가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자존심도 쎄고 상대방에게

굴복하지 않는다는게

정말 멋있습니다ㅎㅎ

 

베지터 실사판 그림 모습

한번 보겠습니다

 

 

 

 

이마의 문양을 보니

마인부우편인거 같네요

바비디에게 조종을 안당할려고

힘쓰는 모습같습니다

눈썹털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약간 세월이 지나간 모습이네요

코 입이 엄청작네요ㅋㅋ

 

 

 

 

작가의 상상력이 많이

들어간 그림같습니다

너무 다르게 생겼네요 ㅋㅋ

 

 

 

 

근육질 덩어리네요

인상이 장난아니에요;;

 

 

 

 

좀 잘생긴거 같은 베지터

슈트가 고퀄리티네요ㅋㅋ

무늬보세요 ㅋㅋ

 

 

 

 

훈남 모습이네요

저 쫄쫄이가 베지터의

상징이죠ㅎ

 

 

 

 

 

 

포스있습니다

꼬리에 하나 맞으면

기절할거같네요

 

 

 

 

초사이언으로 변한

베지터의 모습

눈빛이 정말 무섭네요;;;

머리털이 저렇게 많이

올라가나요ㅋㅋ

 

드래곤볼 베지터 실사판 그림 모습

대단합니다ㅋㅋ

 

'드래곤볼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래곤볼 셀 실사판 모습 그림  (0) 2015.01.06
드래곤볼 마인부우 실사판 그림  (0) 2015.01.06
드래곤볼 손오공 실사판  (0) 2015.01.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