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날 킬미힐미 재방송을 봤습니다

솔직히 별 생각없이 봤는데 

너무 재밌네요ㅋㅋㅋ




킬미힐미는 독특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차도현이라는 주인공이

다중인격자여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참 재밌습니다ㅋㅋ





원래 성격은 차분하고 

순하고 착하지만 분노나

아픔을 느끼게되면 다른 인격이

튀어나옵니다 





저가 좋아하는 신세기ㅋㅋ

진짜 멋있더라고요..

막무가내로 밀어붙이는게

정말 웃겼습니다ㅋㅋ





또 다른 인격인 페리박

요번주에 어떤성격을 가졌는지

나올거 같은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황정음과의 러브스토리

기대가 됩니다ㅎㅎ

오랜만에 볼 드라마가 생겨서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들도 재밌게 보세요ㅋㅋ

다음에 또 킬미 힐미 포스팅 해야겠네여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안에서 사르르 바나나킥  (0) 2014.11.28
콘초코 클래식 초코별  (0) 2014.11.27
회사근처에서 카레우동 먹었어요  (0) 2014.11.26

+ Recent posts